이번 포스팅은  윈도우8, 8.1 시작메뉴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으 소개하려고합니다.

start menu 8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8.1 시작메뉴 윈도우8 시작버튼 만들어주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xp이나 윈도우7 사용하다가 윈도우8로 넘오신분들이라면 시작메뉴가 없어서 불편하셧을꺼에요.
저도 윈도우7을 사용하다 윈도우8로 넘어왔는데 시작메뉴가 없어서 정말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검색하던중 윈도우8 시작메뉴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을 발견해서 설해서 사용중입니다..
별다른 설정없이 그냥 프로그램만 설치하면 됩니다...설치하실때 제휴 프로그램

필자는 윈도우8 프로 k 64bit 로 설치를 했습니다.
데스크탑은 윈도우7 사용하고 노트북은 윈도우8을 설치했습니다.ㅎㅎ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8,8.1의 32비트/64비트를 모두 지원합니다..
적응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완전 만족 합니다. ㅎㅎ
윈도우8 불편한점은 시작 메뉴 없는점  빼곤 없습니다.
시작메뉴는 설치하면 해결이 되기때문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윈도우xp나 윈도우7 쓰시는 분들....정말 넘어오세요. 저도 조금 더 있다가 넘어가야지 했었는데.
얼마전에 노트북을 포맷하면 윈도우8로 설치했습니다.
이유가 필요없습니다 -_- 윈도우7보다 더 좋아요.
데스크탑pc 아직도 윈도우7사용 하고있는데 이건 어차피 제가 쓰는pc 아니라 ~
좀더 사요해봐야 알겠지만 윈도우 7 보단 조금  더 가벼워진 느낌도 들고....
윈도우8 에 대단 평가가 안좋지만 저는 완전 만족합니다~
뭔가 신세계에 빠진 느낌이랄까..ㅎㅎㅎ 잡소리가 길었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가서 윈도우8 시작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밑에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해주세요..

 

 

 

 

 

 

 

 

실행후 다음 눌러주세요.

 

 

 

동의 를 눌러 줍니다.

 

 

이런화면이 뜨면 Skip 를 눌러주세요.

 

 

 

다음을 눌러 주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는 금방 끝났습니다.

 

 

 

 

 

설치끝났습니다.< Install Advanced SystemCare > 체크 해제후 완료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런창이 나타는데요. 사작 단추 를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후 적용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시작메뉴를 눌러보세요...

 

 

 

 

짜잔 시작 메뉴가 만들어졌습니다.. 어때요 시작메뉴 만들기 참쉽죠 ?

그럼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허가없이 퍼가지 말아주세요.




Posted by 지석우
,